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팁

카카오톡 로그아웃 초간단! (피씨든 폰이든 원격으로!)

by 윤스건이 2021. 6. 17.

카카오톡 로그아웃 초간단 지키기!


 

카카오톡은 자료를 옮기거나 정보를 확인하는곳에도 유용한만큼

 

공공장소에서도 자주 접속하게 됩니다.

 

그럴경우 우리의 개인정보 및 사적 대화는 

 

쉽게 노출될 수 있지요.

 

이제. 

 

 

내 폰으로 모든 공공장소와 내가 모르는 곳에서의 접속까지

 

한번에 로그아웃 해봅시다!

 

 

 

 

 

 

 

1. 카카오톡 로그아웃을 위해 먼저 카카오톡 앱을 실행시킵니다. !!

   위 그림처럼 (오른쪽 빨간 동그라미) 우측 하단 점세개를 터치!

 

 

 

 

 

2. 위와 같은 옵션화면이 나와요~ 그럼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을 한번 터치!!

 

 

 

 

 

3. 옵션 화면이 나오면 (개인/보안)탭을 터치!!

 

 

 

 

 

 

4.  개인/보안탭에 들어오면 위쪽에 카카오계정 탭을 터치!!

 

 

 

 

 

5. 카카오 계정에 들어가면 아래 '계정 보안'란에 로그인 관리를 터치!!

 

 

 

 

 

 

 

 

6. 로그인 관리에 들어오시면 이력조회와 정보 관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정보관리를 할겁니다.

현재 로그인 정보관리 터치!

 

 

 

 

 

 

7. 위에 보이시는대로 저는 총 4군데에서 접속중에 있습니다.

 

 피씨뿐 아니라 아이패드에서도 접속중에 있네요

 

카카오톡 인증이 필요한 프로그램이나, 티스토리 로그인에도 활용되네요. 저는 일단 네개를 다 로그아웃했습니다.ㅎㅎ

 

급한대로 사용하고 로그아웃을 안했다면 손에 있는 폰으로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물론 비번을 넣으면 다시 접속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나 문제있는 아이피가 보이면 카카오톡 관리를 좀 해야 할 겁니다.

 

 

 

 

 

 

1분안에 되었나요?^%^

 

혹 안되신분들! 한번 따라하시면 이제는 15초 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만나뵙겠습니다.

 

남은 시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