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스의 커피타임/커피 맛집

동작구 커피맛집)카페니토 - 태우지 않은 신선한 원두의 향연

by 윤스건이 2021. 8. 9.

커피를 좋아하다보면 계속해서

더 맛난 카페를 찾게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드립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그래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는 마시려고

왠만한 거리는 다니는 편입니다.

 

제가 커피 맛집을 올리는 기준을 소개하려면

제 입맛을 먼저 알려드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제 커피 입맛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산미를 즐기는 편이다.

(산미와 풍미를 살리는 라이트한 로스팅을 좋아함)

 

2. 분위기를 즐기는 편이다.

(커피는 늘 분위기와 함께 마시니까!)

 

3. 합리적 가격을 보는 편이다.

 

4. 모두가 인정해도 필자가 맛없으면 안올림.

(내입맛에 안맞으면 소개안함.)

 

제가 소개하는 곳은 이런 곳입니다.
브라보 로스터리로부터 원두를 공급받는 곳.
카페니토는 총 2개의 카페와 1개의 로스터리공장을 운영.
가성비로는 최고의 커피집.

 

카페의 기본정보

연락처 : 02-3280-8434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15길 105

상도동 360-25

 

오픈시간 :

토요일 08:30 - 22:00

일요일 09:00 - 22:00

평일 08:30 - 22:00

 

 

 메뉴

메뉴의 종류가 많긴한데

 

브라보 로스터리에 팔던 아인슈페너 종류는 없네요.

 

브라보 로스터리 링크

 

보라매 커피맛집) 브라보 카페 / 카페 니토 - 커피 맛으로 승부하는 놀라운 곳

커피를 좋아하다보면 계속해서 더 맛난 카페를 찾게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드립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그래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는 마시려고 왠만한 거리는 다니는 편입니다. 제가 커피 맛

yunslee.tistory.com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커피는!!

1.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 괜찮아요~ 
2. 크로플도 참 맛납니다^^
3. 딸기케익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안먹어봤어요

 

카페  외부

 

 

 

카페  내부

 

 

 

 

 

커피와 브레드

 

니토에 커피를 공급하는 공장과 같은 곳!

그곳에서도 짧은시간 커피를 팝니다~

거기다 아인슈페너는 여기에서만 파네요

브라보커피 가보시죠~

https://yunslee.tistory.com/161

 

보라매 커피맛집) 브라보 카페 / 카페 니토 - 커피 맛으로 승부하는 놀라운 곳

커피를 좋아하다보면 계속해서 더 맛난 카페를 찾게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드립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그래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는 마시려고 왠만한 거리는 다니는 편입니다. 제가 커피 맛

yunslee.tistory.com

 

 

 

주차장

카페 니토 건물 바로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나의 결론

카페 니토~ 브라보 로스터리를 통해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그냥 브라보 로스터리에서

테이크아웃해도

나쁘지 않을 듯요.

 

여러분에게 한번 추천해봅니다.

 

5점 만점에
3점!!

 

 

평점에 따른 기록자의 기준

 

5점 만점 = 거리 무시

/인생에 있어서 한번은 맛봐야할 인생 커피 맛집 

4점 대    = 2시간 거리 안

/ 이정도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커피 맛집 

3점 대    = 1시간 거리 안

/ 가까우면 한번쯤 가볼만한 집 

3점 미만 = 커피 맛집 코너엔 올리지 않습니다.

단 '이곳을 소개합니다.'란에 간혹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