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을 소개합니다.

문래) 카페솔트 - 소금커피? 달달한 크림 더치

by 윤스건이 2021. 9. 10.

 

커피를 좋아하다보면 계속해서

더 맛난 카페를 찾게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드립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그래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는 마시려고

왠만한 거리는 다니는 편입니다.

 

제가 커피 맛집을 올리는 기준을 소개하려면

제 입맛을 먼저 알려드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제 커피 입맛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산미를 즐기는 편이다.

(산미와 풍미를 살리는 라이트한 로스팅을 좋아함)

 

2. 분위기를 즐기는 편이다.

(커피는 늘 분위기와 함께 마시니까!)

 

3. 합리적 가격을 보는 편이다.

 

4. 모두가 인정해도 필자가 맛없으면 안올림.

(내입맛에 안맞으면 소개안함.)

 

제가 소개하는 곳은 이런 곳입니다.
카페 솔트는 조용한 분위기를 가진 곳입니다.
솔트커피가 특이한 곳입니다.
와인 칵테일이 맛난다는데 저는 안마셔 봤어요 ㅎㅎ

 

카페의 기본정보

연락처 : 0507-1338-1540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133길 12

 

오픈시간 :  12:30- 21:50  월요일 휴무

 

 

 

 메뉴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커피는!!

 

솔트커피를 맛보시면 크림이 참 부드럽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카페  외부

 

 

 

카페  내부

 

 

 

 

커피와 브레드

 

솔트커피입니다.

 

위에 보이는 젤리는 설탕 젤리에요.

 

그리고 반대쪽 투명알갱이는 소금으로 된 겁니다.

 

 

주차장

주차는

 

문래 근린공원에 하시면 됩니다^^

 

 

 

나의 결론

 

이곳은 한번쯤 들를만한 곳입니다.

 

한번 가보셔요^^

 

 

 

이곳을 소개 합니다 문래 카페 솔트!!

 

 

평점에 따른 기록자의 기준

 

5점 만점 = 거리 무시

/인생에 있어서 한번은 맛봐야할 인생 커피 맛집 

4점 대    = 2시간 거리 안

/ 이정도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커피 맛집 

3점 대    = 1시간 거리 안

/ 가까우면 한번쯤 가볼만한 집 

3점 미만 = 커피 맛집 코너엔 올리지 않습니다.

단 '이곳을 소개합니다.'란에 간혹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