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

파주 퍼스트가든) 어린 자녀와 하루종일 시간 보낼 수 있는 그곳! 두울. 야간

by 윤스건이 2021. 7. 7.
퍼스트가든

사랑하는 자녀들과 밤낮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앞선 포스트에서 주간과 모든 정보들을 다 담아 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간단하게 야간의 조명들을 담아 보겠습니다.

 

앞 포스트를 보시려면 클릭!!

 

파주 퍼스트가든) 영유아 및 초등저학년 자녀와 하루종일 시간 보낼 수 있는 그곳! 하나. 주간

퍼스트가든 사랑하는 자녀들과 밤낮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거두절미하고 입장료부터 보신 후 모든 정보를 이곳에 다 담아보겠습니다^^ 대인은 주말과 공휴일에는 1만원이며 자녀

yunslee.tistory.com

 

 

 

이곳은 예식장으로도 대관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드라마 촬영지로도 많이 쓰인 곳이네요^^ 조명이 들어오면 정말 이쁩니다.

 

짜잔~ 그래서 조명이 켜진 지금 찍어봤습니다~~

 

핸드폰이 좋아서? 참 밝게 나왔네요 ㅎㅎㅎ

 

 

 

 

 

 

 

 

 

이곳도 이제 천천히 어두워지는 시점에 찍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폰의 위엄인가요? 대낮처럼 나왔네요 ㅎㅎㅎ

 

 

 

절반정도 불이 켜진 상태입니다.

 

왼쪽 위에 보이는 곳이 아까 말씀드린 웨딩예식장이구요

 

바로 앞 정원이 메인 코스입니다.

 

지금 사진을 찍은 장소는 건물 옥상인데 이곳 전체중에 가장 뷰가 좋은 장소네요

 

조명은 절반만 켜진 상태입니다.

 

 

 

 

 

 

 

 

아이들을 찍어봤습니다. 너무 잘나와요 ㅎㅎㅎㅎ

 

 

 

이런 성모양의 조형물이 참 많습니다 ㅋㅋㅋ

 

 

 

 

 

 

 

 

호러 하우스....

 

우리가족은 들어가지도 못했다....

 

당신들은 들어가볼텐가....

 

 

사운드 장난아님요....

 

 

영상을 보여줄텐데...

 

 

가능하다면 패스하세요...

 

 

실제로 무서우니까...

 

 

 

 

아래 영상은 조심히 누르셔요....

 

 

 

 

 

 

 

 

 

 

 

 

 

 

이제 시간이 늦었습니다....

 

다시 매표소쪽을 향해 갑시다..

 

 

안녕... 즐거웠어

 

 

 

 

 

 

 

 

 

 

이상으로 글을 마무리 할게요 ~~^^

 

두개 하니까 힘들어요

 

구독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앞 포스트를 보시려면 클릭!!

 

파주 퍼스트가든) 영유아 및 초등저학년 자녀와 하루종일 시간 보낼 수 있는 그곳! 하나. 주간

퍼스트가든 사랑하는 자녀들과 밤낮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거두절미하고 입장료부터 보신 후 모든 정보를 이곳에 다 담아보겠습니다^^ 대인은 주말과 공휴일에는 1만원이며 자녀

yunsle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