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

파주 퍼스트가든) 어린 자녀와 하루종일 시간 보낼 수 있는 그곳! 하나. 주간

by 윤스건이 2021. 7. 6.
퍼스트가든

사랑하는 자녀들과 밤낮으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거두절미하고 입장료부터 보신 후 모든 정보를 이곳에 다 담아보겠습니다^^

대인은 주말과 공휴일에는 1만원이며 자녀들은 9000원 입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오시면 더 싸게 가능하나 당일 예약은 안됩니다.

자~ 이제 가보겠습니다.



가다보면 퍼스트가든이라는 안내표지를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진입로로 들어가면 입구에 웅장하게 보이는 고딕 양식 건물이 우리를 맞이 합니다.

아직 입장 전입니다^^



입구 매표소 가기 전에 이처럼 이쁜 분수도 있답니다~~

묘목 관리상태가 상당히 좋습니다~

사랑의 자물쇠가 있긴한데... 자녀들을 위해 간 곳이라 패스~

이 곳은 밤낮으로 볼게 많은 곳이에요.

일단 낮에도 꽃향기와 묘목들로 둘러쌓여 새소리와 물소리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

자!! 오후 7시를 기점으로 밤과 낮의 세상이 펼쳐집니다.

매표소를 들어가기 전인데요. 평소에는 무인발권기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매표소 오른쪽에는 여러가지 정보와 지도가 크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진입하시면 오른쪽으로 돌아서 크게 원을 그리며 관람하면 좋습니다.

팁으로 오른쪽 가장 먼저 만나는 호러 하우스는 패스하세요~ 밤에가야 하니까요 ㅋㅋ

매표소에 진입하기 전에 스테이크 하우스랑 몇군데 음식점이 있습니다.

밤에 나와서 보니 조명이 너무 이뻐서 들어가고 싶어지더라구요.


드디어 매표소입니다.

사계절 썰매장은 현재 점검중입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제가 간날에 드라마 촬영같았어요.

촬영팀이 있었습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음료랑 간단한 과자정도 챙겨가서 먹었네요.ㅎㅎㅎ



이제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맨 처음 우리를 반기는 것은 퍼스트가든 메인 스테이지입니다~~ 왼쪽 뒤로 넘어보시면 뭔가 보이시죠?

 

바로 대형 애드벌룬 인형입니다.

아이들이 전력으로 달려가서 안깁니다.

부모들은 핸드폰 부터 꺼내더라구요~~

밤에 이장소도 촬영 명당입니다.

곳곳에 흔들의자들이 이렇게 위치해 있어서 가다가 쉬엄쉬엄 합니다~~

 

 

 

스카이가든

 

이곳은 왼쪽으로 가면 처음 만나는 스카이가든의 쉼터입니다.

쉼터 맞은 편이 바로 5세이하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에요.


스카이 가든에서 더 내려오면 보이는 곳. 바로 정원입니다^^ 이쁘죠?


여기는 아이들 말로는 천사의 터널이랍니다.

하얗다고 말입니다 ㅎㅎ

지금 보시는 사진은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해지는 곳입니다^^

영상으로도 보실까요?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은 아이들이 탈수 있는 놀이기구랑 물놀이 장소가 있답니다~~=

왼쪽 멀리 보이는 곳이 바로 메인으로 사진 찍는 곳인데요

나중에 사진으로 보시죠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핑크하우스와 요리집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 가다가 계속 서게 됩니다^^

촬영 포인트로 이런 곳이 무지하게 많습니다~~^^

해가 지면 모두 아름다운 불빛들로 꽉 채워 진답니다~~



이곳은 풀룻 가든이라는 곳인데요.

아름다운 정원을 걷다보면 양쪽에 과실수들이 많이 있어요.

아이들이 이게 무슨 열매냐고 묻는데.... 저도 몰라요.

 

 

민속놀이터

민속놀이터는 그린하우스라고 식물원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데

옛날 지게도 질수 있고,

딱지치기

자치기

멧돌갈기

링던지기

뭐 엄청 많습니다

 

그린하우스

이제 그린하우스로 가봅시다~~

식물원이에요~


그린하우스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그린하우스는 식물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줍니다.



딴곳으로 가볼까요?

 

 

 

 

 

 

 

 

 

소동물원

아까 민속놀이터로 나와 올라가시면 이제 소동물원이 나옵니다.

이름들이 다있는데 애네들은 염소

얘는 새들중 대장인듯해요

 

자세히 보면 토끼와 거북이랑 기니피그도 있음

토끼만 주지말고 자기도 먹을것 달라고 나와있네요


잉어 먹이주기 체험

 

미어켓도 있는데 생각보다 사나워요



이곳은 소동물원으로 체험하는 장소입니다.

체험은 여러가지가 있어서 1만원에 5가지 먹이주기 체험 해보는게 좋습니다^^


 

 

 

사계절 썰매장
현재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길거리 꽃들이 이뻐서 찍어봅니다.




가운데를 두고서 크게 한바퀴를 돌고 있는데요

한바퀴 다돌때쯤이면 매표소 옆인 호러하우스가 나옵니다.

이곳은 낮이기 때문에 패스

 

 

 

 

 

 

호러하우스 입구

 

포레스트가든







 

 

 

 

군데군데 있는 여자애들만의 놀이터 음식점입니다 ㅋㅋ






이제 함께 볼 곳은 아이노리 놀이기구 타는 곳이에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하시면크게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놀이기구는 안태워줬어요.

바로 옆 물놀이 하느라 바빠서 ㅋㅋㅋ






물놀이 하는 곳으로 가봅시다 ㅋㅋ



휴~!

사진 많이도 찍었습니다.


밤의 촬영도 올리려고 하는데

2부에서 올리겠습니다^^

2부에는 호러 하우스 동영상도 올라가니까 기대해주세요^^

 

 

 

주차

 

퍼스트가든 주차는 어렵지 않아요

 

다만 자동차극장에 주차하시면 아마도 5시엔 빼야하는 걸로 알아요~~

 

1,2 주차장 다 괜찮습니다^^

 

 

 

 

 

 

 

 

 

 

 

 

 

 

 

퍼스트가든의 야간을 보시려면 클릭!

 

 

 

 

구독과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