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스의 맛집 소개

문래 맛집) 오타루 소바 우동 - 카레와 치킨의 꽤나 어울리는 썸

by 윤스건이 2022. 8. 19.

 

 

맛집 소개는 제돈 내고 제가 검증한 곳이며, 제 입맛에 맞춰서 쓴 글이므로

 

지극히 주관적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다만 방송을 통해 소개되거나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된 곳중에서도 맛집만을 올릴 겁니다.

 

 

제 입맛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양이 부족하면 안된다. (맛집의 기본은 양이다.ㅋ)

2.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선 안된다. (가성비라는 단어가 괜히 존재하겠나)

3. 지나친 조미료나 맵달은 맛집에서 제외. (조미료도 적당히)

4. 모두가 인정해도 필자가 맛없으면 안올림. (내입맛에 안맞으면 소개안함.)

 

 

연락처, 주소, 영업시간, 지도

연락처 : 02-2634-546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91-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월요일-토요일

 

지도 : 

 

 

 

메뉴정보

 

지금 가격이 올라서 다시 올려요 ㅋ

 

 

아래는 옛날꺼

특별한 메뉴

닭튀김우동 9000원

국물우동 7000원

튀김우동 7000원

카레우동 7000원

카레닭우동 9000원

냉소바 온소바 7000원

튀김냉소바 8000원

닭튀김냉소바 9500원

크림우동 9000원

 

사장님 사진 보이시죠? 

곱빼기는 천원 보태시면 됩니다.

드시면 남겨요 권하지 않아요!!

 

이렇게 멘트가 있는데 실제입니다. 양많습니다. ㅋ

 

 

 

외부전경

이곳의 카레는 28일동안 숙성하고 숙성한다네요 ㅎㅎㅎ

 

 

이걸 좀 기억하셔야할게 일단 영상 보구요 ㅋ

 

시그니처는 카레우동이랍니다.

 

아니 카레닭우동입니다!!

 

 

 

맛난 음식 이미지

 

 

 

 

 

카레에 빠진 반숙달걀튀김!

 

맛납니다. ㅎㅎ

생각보다 포테이토 튀김도 맛나요

요고 뭐게요? ㅋㅋㅋ 

 

이건 닭을 위생적으로 먹도록

 

위생 두손가락 장갑입니다 ㅋㅋ

 

치킨 보세요. 치킨을... 이게... ㅋㅋ

 

보통이 아닙니다. ㅎㅎㅎㅎ

 

맛납니다.

 

 

 

요건 소바입니다 ㅋㅋㅋ 한 주 지난뒤 다시 갔습니다. 

 

그래도 맛있는거 보니 맛집 맞습니다.

 

소바에 골뱅이인가요? ㅋㅋ 맛납니다

 

 

 

 

실내모습

 

 

내부 인테리어를 따로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괜찮네요

 

사람들은 얼굴이 안보여 따로 처리는 안했습니다.

 

 

 

 

 

 

이자리는 인테리어가 덜되었다고 보통 가격에 곱배기를 주신다네요 ㅎㅎ

 

이자리를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도 있었습니다.

 

근데... 곱배기 먹기엔 양이 많습니다 

 

제가 원래 잘 먹는데... 여긴 좀 많습니다.

 

 

 

 

주차

주차는 바로 가게앞에 가능합니다.

 

문래동에 주차가능한 가게가 많지 않습니다.

 

 

나의 결론

 

별미라는 말은 특별한 음식이라는 뜻입니다.

 

이곳은 딱 어울리는 단어. 별미가 맞습니다.

 

종종 우리는 별미가 땡기죠? 

 

그럴 때 이곳에 오시면 되겠습니다. 

 

평가 하겠습니다.

 

5점 만점에
3.3점!!

 

 

평점에 따른 기록자의 기준

 

5점 만점 = 거리 무시

/인생에 있어서 한번은 맛봐야할 인생 맛집 

 

4점 대    = 2시간 거리 안

/이정도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집 

 

3점 대    = 1시간 거리 안

/가까우면 한번쯤 먹으러 가볼만한 집 

 

3점 미만 = 맛집 코너엔 올리지 않습니다.

단 '이곳을 소개합니다.'란에 간혹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