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스의 커피타임/커피 맛집

문래 커피맛집) 카페 기글 - 여리여리한 곳. 그곳. ggigle cafe!

by 윤스건이 2021. 9. 26.

 

커피를 좋아하다보면 계속해서

더 맛난 카페를 찾게 됩니다.

 

저는 주로 핸드드립 커피를 즐겨 마십니다.

 

그래서 유명한 핸드드립 커피는 마시려고

왠만한 거리는 다니는 편입니다.

 

제가 커피 맛집을 올리는 기준을 소개하려면

제 입맛을 먼저 알려드리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제 커피 입맛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산미를 즐기는 편이다.

(산미와 풍미를 살리는 라이트한 로스팅을 좋아함)

 

2. 분위기를 즐기는 편이다.

(커피는 늘 분위기와 함께 마시니까!)

 

3. 합리적 가격을 보는 편이다.

 

4. 모두가 인정해도 필자가 맛없으면 안올림.

(내입맛에 안맞으면 소개안함.)

 

 

 

카페의 기본정보

연락처 : 010-9124-3639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2

 

오픈시간 : 평일 12:00-21:30 월요일 휴무

 

 

 

 메뉴

 

 

다른 카페엔 없어보이는 메뉴들이 있어요.

 

썸머라떼, 아몬드라떼, 머스코바도크림라떼 등등이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담에 들르면 추가할게요~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커피는!!

 

1. 이곳 베이커리 맛 괜찮습니다^^
2. 커피는 시그니쳐로 드시면 좋습니다. 썸머라떼, 쏠트 카라멜 라떼 등등 ㅋㅋ

 

카페  외부

 

문래 맛집 돈꼬불 바로 옆에 있네요^^

 

https://yunslee.tistory.com/194

 

문래 맛집) 돈꼬불 - 매콤하고 특별한 맛의 돈꼬불 돼지꼬리구이

맛집 소개는 제돈 내고 제가 검증한 곳이며, 제 입맛에 맞춰서 쓴 글이므로 지극히 주관적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다만 방송을 통해 소개되거나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된 곳중에서도 맛집만을 올릴

yunslee.tistory.com

 

생각보다 외관은 깔끔합니다.

 

그래서 카페인지 모르다가 이뻐보여서 들여다보니 카페네요 ㅎㅎㅎ

 

 

 

 

 

카페  내부

 

안전을 위해 비워둔 좌석입니다.

 

인테리어 심플하면서 분위기 있게 했습니다~

카페 로고~

 

따뜻한 가정집처럼 이쁘게 해놨어요~ 

 

마음이 여리여리? ㅋㅋ

 

주문대옆인데, 곳곳에 꽃들을 이리 장식했네요^^

 

화각을 넓혀봤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마저 듭니다.

 

 

 

천장 높은 것이 이 카페 특징이에요~

 

 

커피와 브레드

 

 

그냥 느낌이 있으려나 찍어본 영상올립니다^^

 

 

 

 

 

우리는 맛있는 티라미스 파운드를 먹기위해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답니다.

 

사실 저거 모형인줄 알았는데... 거기서 꺼내는거보고 놀랐습니다. ㅋ

 

모형 아니라 먹는 겁니다.

 

파운드케잌 점도가 높아서 티라미스크림과 함께 먹기 생각보다 편했어요.

 

모양은 먹기 부담스러운데 막상 먹어보니 편하게 잘 떠져요^^

 

티라미스 달달한데,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 맛나요.

 

특히 파운드케잌과 함께라서 그런지 조합이 잘 맞았어요.

 

무엇보다, 티라미스 파운드케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조합은

 

어디 내놔도 밀리지 않을듯요 ㅋㅋ

가판대에 진열된 이 음식들... 모형아니에요 ㅋ

 

이것도 맛나보여요 

 

 

이게 모형이 아니라니... 이쁘고 맛있어 보여요

 

 

 

 

주차장

 

주차는

 

문래 근린공원에 하시면 됩니다^^

 

 

나의 결론

 

 드립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아쉽지만

한번은 들러서 분위기를 낼만한 곳입니다.

특히 작은 가게이면서도 아담한 느낌을 잘 전하며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여성들에게 편한 맘을 주는 곳입니다.

이뻐서인지, 여성들이 많았습니다.

이곳. 추천합니다.

 

베이커리만 사가는 분도 있네요^^

 

 

5점 만점에
3점!!

 

 

평점에 따른 기록자의 기준

 

5점 만점 = 거리 무시

/인생에 있어서 한번은 맛봐야할 인생 커피 맛집 

4점 대    = 2시간 거리 안

/ 이정도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커피 맛집 

3점 대    = 1시간 거리 안

/ 가까우면 한번쯤 가볼만한 집 

3점 미만 = 커피 맛집 코너엔 올리지 않습니다.

단 '이곳을 소개합니다.'란에 간혹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