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스의 맛집 소개

송추 맛집) 방태 막국수 - 개인 취향을 존중하는 막국수 맛집

by 윤스건이 2021. 11. 3.

 

 

맛집 소개는 제돈 내고 제가 검증한 곳이며, 제 입맛에 맞춰서 쓴 글이므로

 

지극히 주관적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다만 방송을 통해 소개되거나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된 곳중에서도 맛집만을 올릴 겁니다.

 

 

 

제 입맛 간단히 소개합니다.

1. 양이 부족하면 안된다. (맛집의 기본은 양이다.ㅋ)

2.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선 안된다. (가성비라는 단어가 괜히 존재하겠나)

3. 지나친 조미료나 맵달은 맛집에서 제외. (조미료도 적당히)

4. 모두가 인정해도 필자가 맛없으면 안올림. (내입맛에 안맞으면 소개안함.)

 

 

연락처, 주소, 영업시간, 지도

연락처 : 031-829-0770

 

주소 : 경기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 552

 

영업시간 : 10:30 - 21:00

 

지도 :

 

체인점은 파주에도 하나 있습니다.

 

 

 

송추계곡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방태 막국수라고 하길래 방태라는 물고기가 있는줄....

 

방태는 지명 이름입니다..

 

메뉴정보

 

 

이곳에 오면 대부분 방태 비빔 막국수나 회막국수를 먹습니다.

 

 

 

 

 

외부전경

 

 

 

맛난 음식 이미지

 

 

영상으로 먼저 보시죠 ㅋㅋㅋ

 

 

 

 

직접 빚은 왕만두이며, 속이 꽉 차있습니다.

 

 

세트로 시켰는데 수육이 상당히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비빔막국수입니다.

 

소스 및 양념을 거의 가미하지 않은 막국수 본연의 맛을 볼수있습니다.

 

저는 소스를 해야겠습니다.

 

 

 

 

 

여기 보시면 소스가 여러가지 있는데, 옆에 안내판을 보시고 소스를 쳐서 드시면 됩니다.

 

전 처음부터 소스 할랍니다. ㅎㅎ

 

 

 

밑 반찬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먹을만큼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실내모습

 

 

물이 나오는데 정말 헛개수를 주시네요. 맛있습니다.

 

 

주차

 

주차장이 넓습니다.

 

정말 손님이 많아요.

 

나의 결론

 

제가 부산에서 먹었던 막국수를 잊을 수 없기에 간혹 막국수집을 보면 들어갑니다.

 

그러나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막국수를 능가하는 곳은 아직 못찾았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간간히 생각나서 올만한 곳입니다.

 

먹을만 했습니다.

 

 

5점 만점에
3.5점!!

 

 

평점에 따른 기록자의 기준

 

5점 만점 = 거리 무시

/인생에 있어서 한번은 맛봐야할 인생 맛집 

 

4점 대    = 2시간 거리 안

/이정도면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집 

 

3점 대    = 1시간 거리 안

/가까우면 한번쯤 먹으러 가볼만한 집 

 

3점 미만 = 맛집 코너엔 올리지 않습니다.

단 '이곳을 소개합니다.'란에 간혹 소개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